본문 바로가기
영화

더 글로리 파트 2 공개 파트 1 떡밥 회수

by 김소라 기자 2023. 3. 6.
반응형
더 글로리 파트 2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리스 시리즈입니다.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김히어라, 차주영, 김건우, 정지소 등이 출연해 등장인물 문동은, 주여정, 박연진, 강현남, 전재준, 하도영, 이사라, 손명오, 최혜정을 연기합니다. 얽히고설킨 인물관계도는 긴장감을 유발해 시즌 1을 엄청난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 2  드디어 공개

  '더 글로리 ' 파트 2가 3월 10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공개됩니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 2 공개를 앞두고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 2에 집중되었다"며 자신했고, 안길호 감독도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이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더 글로리' 파트 1의 경우 1~8회까지 상영시간 총 384분 7초였으나, 파트 29회~16회는 총 435분 14초로 약 51분 늘어나 어떤 이야기를 펼쳐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Netflix K-Content'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가해자들의 처절한 파멸을 암시하는 내용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출연진이 팬들의 추측을 읽으면서 직접 반응을 전하기도 했는데, 동은이의 용서엔딩을 들은 출연진들은 모두 고개를 저었습니다. 특히 박성훈은 "그럼 시작도 안 했지."라고 했고, 차주영은 "용서는 없어"라고 단호하게 답했습니다. 또한 9,10회 사전 시사회 결과도 핫한 가운데  참석자들에 따르면 "김은숙은 신이다", "파트 1은 2에 비하면 장난이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온 바 있습니다.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 '더 글로리' 파트2 일부 영상 공개

 지난 3일 tvN프로그램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 더 글로리' 파트 2 속 일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 속 박연진(임지연 분)은 자신의 남편이 하도영(정성일)에게 "문동은(송혜교)이랑 바둑 둬? 대체 뭔데 둘이, 문동은 같은 게 어떻게 오빠 안중에 있을 수 있어!"라며 분노했습니다.

 소리치는 박연진을 표정 변화 하나없이 지켜보던 하도영은 "처음 봤을 때는 호기심이었고, 한동안 안 보였을 땐 기다려졌고, 다시 봤을 때 이기고 싶었는데 주도권도 다 뺏기고 허둥거렸다"라고 담담히 문동은과의 순간을 고백했습니다.  "그런 순간도 갖고 싶었다. 바둑을 두면서 그런 숨 막히는 순간도"라고 뻔뻔하게 덧붙이는 하도영에게 박연진은 "오빠 그거 바람이야"라며 "아무리 포장해도 그거 바람이다"라고 따졌습니다. 이에 하도영은 박연진을 응시하며 "그래서 너랑 전재준(박성훈) 사이 안 묻잖아 난"이라고 폭탄 발언을 하며 박연진의 비밀을 다 알고 있음을 드러내 더욱 '더 글로리' 파트 2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문동은을 바라보던 하도영의 감정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 1에서 하도영은 여러 명 중 박연진을 선택해 연애와 결혼을 한 이유로 "적게 입어서. 그런데 그게 다 명품이어서"라고 명확히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하도영은 날씨에 비해 얇게 입은 문동은에게 "춥지 않냐"며 걱정하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하도영은 박연진과 문동은을 다른 감정으로 사랑하고 있다", "어떤 쪽이 진실된 사랑인지 파트 2에서 깨닫는 게 아닐까?", "생각보다 문동은을 향한 하도영의 감정이 깊은 거 같다. 문동은 복수에 도움이 될 수도 있지 않나"라며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문동은과 박연진의 끝,  그 사이에서의 하도영은 어떤 감정으로 무슨 결말에 도달할지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 2에서는 문동은의 서늘한 복수가 예고

 손명호(김건오) 실종 사건의 비밀이 서서히 풀리는 동시에 경찰 수사가 시작되며 박연진(임지연)등 가해자 무리에 균열이 일어나는 모습이 그려지고, 문동은에게 조력자가 되어준 가정폭력 피해자 강현남(염혜란)과 칼춤 추는 망나니를 자처한 주여정(이도현)의 이야기도 한 꺼풀 벗겨집니다. 박연진 무리의 또 다른 피해자 윤소희(이소이) 죽음의 진실, 편집숍 직원 김경란(안소요)의 존재까지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입니다.
 

'더 글로리' 파트 2 티저 예고편

 마지막으로 넥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 2를 기다리면서 파트 1 대사를 모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