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주연의 영화 데드맨이 설날에 개봉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조진웅과 김희애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봉준호 감독 영화 ‘괴물’의 공동 각본을 맡았던 하준원 감독의 데뷔작으로도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영화 데드맨은 이름값으로 돈을 버는 일명 바지사장계의 에이스가 1천억 횡령 누명을 쓰고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된 후, 이름 하나로 얽힌 사람들과 빼앗긴 인생을 되찾기 위해 추적에 나서는 범죄 추적 영화입니다.
아래에서 영화 데드맨 예고편 감상해 보세요!!
영화 데드맨 출연진
조진웅
이만재(조진웅)는 인생 벼랑 끝, 살기 위해 이름까지 팔며 바지사장 세계에 발을 들이고, 바지사장계 에이스에서 하루아침에 1000억 횡령 누명을 쓰고 영문도 모른 채 중국의 사설 감옥에 갇힌채 죽은 사람으로 살아가게 됩니다. 하루아침에 이름도, 가족도, 인생도 빼앗긴 이만재는 이름을 되찾기 위해 목숨값을 담보로 추적에 나서게 됩니다.
김희애
심여사(김희애)는 타고난 지략과 강단으로 이름을 알리는 데 정평이 난 정치판 최고의 컨설턴트. 뛰어난 언변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수많은 국회의원들을 단숨에 휘어잡는 캐릭터로 이만재의 누명을 벗는데 도움이 될지, 아님 반전이 있을지 모르는 인물입니다.
이수경
공희주(이수경)는 자신의 아버지의 죽음이 이만재의 탓이라 믿으며 복수를 준비하며 죽었다고 알려진 이만재의 행방을 뒤쫓아 유튜브 ‘이만재는 살아있다’ 채널 운영부터 국회 앞 1인 시위까지 적극적으로 나섭니다. 이수경은 깡과 독기로 똘똘 뭉친 단단한 내면를 가진 캐릭터입니다.
최수영
바지사장계의 연결책 힙스터(최수영). 이만재와는 어떻게 얽혀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영화 데드맨은 자신의 이름과 인생을 훔쳐간 배후를 찾기 위해 주변을 샅샅이 뒤지는 이만재와 그의 이름을 둘러싸고 얽히고 설킨 각양각색 인물들과 끊임없는 추적,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설연휴 개봉작 중에 가장 기대되는 작품입니다.